공지사항

공지사항

이벤트

<전시> 주랑작가 - ‘푸른 : ㅂㅂㅂ’ 10월 17일 까지

생활지음   2021.09.07 12:24:34
조회수 307

 

 

생활지음 갤러리주랑 작가 초대전 푸른 ㅂㅂㅂ’ 개최 


 1_122532.jpg 

 

  

 

글로벌 의자 기업 파트라(대표 한상국)가 오는 1017일까지 용인 생활지음 갤러리에서 주랑 작가 초대전 푸른 : ㅂㅂㅂ을 개최한다.

    

생활지음 갤러리는 파트라 본사 부지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생활지음 라운지 3층에 위치한 미술 문화 공간이다. 생활지음 라운지 1층은 파트라 온라인 브랜드 생활지음 제품, 2층은 파트라 사무 의자와 가구를 직접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는 쇼룸 겸 오프라인 매장이다. 파트라는 올해 초 갤러리 오픈 후 지속적으로 재능 있는 작가를 초대해 개인전을 개최 중이다.

   

5_122550.jpg
 

 

주랑 작가는 기억과 시간의 주제에 깊이 접근하며 다수의 전시 참여와 기업 콜라보 작업 등을 통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이번 개인 전 푸른 : ㅂㅂㅂ에서 작가는 코로나 시국에 잃어버린 시간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 화폭은 다양한 빛깔의 푸른색으로 가득 차 있는데 이는 얼핏 코로나 블루(우울증)의 표현처럼 보이지만 작가는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개인의 시간들을 코발트 블루로 표현한 것이라고 말한다., 자유의 생기를 잃은 채 견디고 있는 지금의 시간을 우울함을 상징하는 블루가 아닌 소중한 블루, 고귀한 블루, 사랑스러운 블루의 의미를 부여한 코발트 블루로 덧입힌 것이다. 

   이번 전시의 메인 작품인 ‘COVID-BLUE 밤바다등 내적 풍경을 상징하는 그림들에서 오늘의 흔적을 푸른 색채로 표현한 작품들을 만날 수 있다.




12_122622.jpg

 

생활지음 갤러리 개인전을 기념하며 주랑 작가는 생활지음의 베스트셀러 제품 브라우니 방석을 화폭 삼아 푸른 바다푸른 별을 제작했다. 파트라는 초대전마다 제품을 활용해 전시 작가와 협업하는 창의적인 작품을 지속 적으로 제작, 전시해 볼거리를 더하고 있다. 

    

파트라 한상욱 부사장은 코로나 시기에 제작한 작품이 동시대인을 위로하는 전시로 개최될 만큼, 이제 특별한 시기가 일상이 되었다주랑 작가가 표현한 담담한 원과 닮은 듯 다른 푸른 빛이 일상에 한 줄기 위안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9_122629.jpg
 

 

    

전시는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코로나 19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개최된다. 주랑 작가 전시는 오는 1017일까지 진행되며 월요일은 휴관이다

·

 

·

·

 

 


생활지음 갤러리는 이번 전시로 작품을 통하여 삶의 여유를 갖기를 제안합니다.

 

생활지음 갤러리는 지속적이고, 다양한 전시로 관람객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기대합니다.

 

이번 전시는 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생활지음 갤러리의 자세한 내용은 생활지음 홈페이지에서

https://www.ziummall.com 확인할 수 있으며, 하단의 링크에서 문의도 가능합니다.

   

 

 

/

 

 생활지음 온라인 몰의 제품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쇼룸 생활지음 라운지는 2021년 2월 경기도 용인에 개관한 복합문화공간입니다.

1층 생활지음 쇼룸 겸 카페, 2층 파트라 의자 전시장, 3층 갤러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라운지에 방문하시면 생활지음 제품을 체험하고 특별 할인가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남사면 완장천로 118-22

운영시간 : 매일 11:00 - 18:00 매주 월요일 휴관 

문의 : 031-328-7690

생활지음 라운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남사면 완장천로 118-22

 

 

목록!--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확인